일본에서 점점 ‘팔지 않는’ 매장이 늘고 있어요. 일본의 다이마루 도쿄 백화점이 체험형스토어를 4배로 확장해요. #백화점 이 물건을 팔지 않는다면, 어떻게 수익을 내고 있냐구요? 이제 평효율은 어쩌면 #RaaS 가 나을지도 몰라요.얼마 전 J·프런트 리테일링 산하의 다이마루 마쓰자카야 백화점(이하 다마백)이 다이마루 도쿄점 내에 설치한 체험형 스토어 면적을 4배로 확장했어요.다마백은 ‘플랫폼으로서의 백화점’이란 기치 하에 3년 전부터 아스미세(明日見世)라는 코너를…

카페 롱샴 : 마레지구에 팝업 레스토랑을 연 롱샴
지난 2년 간 무섭게 부활한 #롱샴 이 파리 마레지구에 #팝업 #카페 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