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최근 일본에선 또하나의 냉동식이 등장했어요.
건강식 전문 브랜드가 선보인 #하이엔트 #냉동식 #루후후후
잘될까요..? 글쎄요.. 일단은 입에서 맛있어야겠죠.
일본에선 냉동식 시장이 꽃피면서 벼라별 컨셉의 냉동식이 다 등장하고 있어요.
오늘 또다른 글에선 냉동식품 전문기업인 카라미노푸즈에서 아웃도어 전용 냉동식품을 선보였다고 말씀드렸지요?
일본의 또다른 푸드기업 록필드(Rock Field)에선 '하이엔드 냉동식'이란 걸 최근 선보였어요. 이 기업은 원래 냉동식하던 기업이 아니라 건강식 하던 기업인데 자기네 강점을 살린 거죠.
록필드가 선보인 브랜드는 RFFF(일본 말로 루후후후)란 브랜드예요. 이름이 되게 웃긴데... ㅋㅋㅋ '웃음이 흘러넘치는 보상시간의 기쁨을 표현'하는 거라고 하는 걸 봐서 루후후후는 웃음 소리인 모양요. 한국말로 꺄하하하 같은..? ㅋㅋㅋ
이 루후후후는 1개에 2000-3500엔 정도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