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의 #패션브랜드들 은 #뷰티 로 구색을 확대 중이에요.
별도의 뷰티 브랜드를 런칭하는 게 아니라,
동일 브랜드 하에서 #카테고리확장 을 꾀합니다.
어떤 브랜드들이 어떤 제품을 판매 중인지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최근들어 많은 패션 브랜드들은 카테고리를 확장하는데 포커스를 두고 있어요.
지난해 코로나를 겪으면서, 기업들은 비일상적인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전처럼 패션을 소비하지 않음을 목격했고, 발빠르게 수요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전에는 생산하지 않았던 카테고리로 라인을 확장해왔어요.
패션 브랜드들은 마스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