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드리테일 이 되어가는 #뷰티점포들!
일본의 #이세탄신주쿠 도 40년만에 리뉴얼했쥬?
그들이 마련한 #디지털경험들, 생생한 체험기가 올라왔답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WWD Japan에 아주 흥미로운 기사가 실렸어요.
요 며칠 저는 뉴욕에서의 시장조사 상황과 NRF 트렌드를 통해 뷰티업계의 점포가 빠르게 디지털화되고 있다는 것과, 서비스드리테일로 전환되고 있다는 말씀을 반복해서 드렸는데요.
실제 유통에서 이런 변화를 제 눈으로 직접 확인한 곳은 미국의 노드스르톰의 새 플래그십 스토어였어요. 그리고 제 눈으로 확인은 못했지만, 일본 최대의 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