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멤버십_프로그램 손보고 계신 기업들 많으시지요? 여기 영감을 얻을 수 있는 2가지 사례가 있어요.
"일반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은 '가격 인하' 시책과 다르지 않습니다. 상품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다음 구매에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단순한 가격 인하는 의미가 없습니다."
"새로운 보상 체계에서 가장 중요한 변화는 '구매'에만 보상하는 게 아니라, '브랜드가 원하는 고객 행동' 모두에 보상한다는 겁니다."
이해 되셨어유? 매장에 와서 옷을 입어 본 고객에게 보상하면 무슨 일이 벌어지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유통들의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이야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