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맞는 #브래지어 참 여성란제리의 영원한 숙제죠.
덕택해 이 잘맞는 브래지어로 여러 스타트업이 성공했어요.
여태까지는 '설문'방식으로 사이즈를 찾았다면
일본의 #와코루 는 이제 #3D스캔 으로 찾기 시작합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최근들어 편안한 브래지어는 많은 스타트업들과 란제리 브랜드, 스포츠 브랜드들이 동시에 주목하고 있는 마켓이에요.
Forbes 선정 차세대 유니콘 기업으로 불리는 Thirdlove는 바디스캔같은 하이테크는 없지만 소비자에게 설문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더 나은 핏의 란제리를 제공하죠.
그런가 하면 최근 나이키는 얼마전 스포츠 슈즈 분야에서 바디스캔 기술을 도입하여, 소비자의 발에 최적의 스니커즈를 추천하는 앱을 개발했었죠?
나이키에서는 이 앱을 출시하면서 넥스트 프로젝트는 브래지어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