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굵직한 #의류대기업 들은 최근 작은 #D2C 브랜드를 탐색 중이에요.
1천억 브랜드 하나 키울 생각 말고 100억짜리 10개 키우세~
#온워드 사의 #흰셔츠 특화 브랜드 #해시뉘앙스.
이 브랜드가 작은 성공을 거두고 있는 방법, 알아볼까유?
edited by sasshi (박주민)
최근들어 일본의 많은 의류대기업들은 백화점을 중심으로 굵직한 브랜드를 전개하기 보다는 여러개의 D2C 브랜드들을 운영하려는 움직임으로 선회하고 있어요.
어반리서치나 TSI 홀딩스등은 이미 기존의 브랜드사업과는 별개로, 소규모 D2C 브랜드를 다수로 런칭해 운영하는 자회사를 두기 시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