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 기업들에게도 단일 브랜드로 연매출 150억은 쉽지않아요.
그런데 일본의 한 #초컬릿 브랜드는 나홀로 150억 맨출을 올린답니다.
여자들이 꺅꺅대는 이 브랜드의 이름은 #쿠온초컬릿.
더 놀라운 건.. 알고보면 #겁나착한브랜드 라는 숨은 감동이...!
edited by sasshi (박주민)
보통 왠만한 F&B 기업들도 연매출 150억원을 달성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예요. 대부분 수백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들은 여러 브랜드를 산하에 거느린 그룹이에요.
그런데 일본에서 초컬릿 하나로 연매출 15억엔을 올리는 브랜드가 있답니다. 바로 쿠온(久遠) 초컬릿이란 브랜드예요.
이 브랜드의 인기는 한국의 노티드 도너츠를 떠올리게 해요. 귀여운 포장과 색색의 초컬릿이 전해주는 풍부한 풍취는 이 초컬릿점이 오픈하는 곳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죠.
쿠온 초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