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 전면적 리뉴얼로 대성공을 이룬 #시부야_파르코
최근 또 한번의 대대적 리뉴얼을 감행했는데요.
그 대상은 '전형적 상업시설의 얼굴'이라는 여성복 Zone.
흥미로운 콘텐츠로 시설을 채우려면, 우리도 알아두자구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즘 저는 사춘기인 모양이에요. 연말인데 우울함, 으스스함, 시들시들함으로 무기력증에 빠지고 있어요. '김소희'라고 하면 가진 건 에너지뿐이었는데 말입니다~ 다시 돌아와라, 나의 아우라여!
오늘은 리테일의 케케묵은 숙제, '여성복 Zone' 문제를 좀 얘기해볼까 해요.
각 백화점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카테고리는 아직도 여성복 플로어, 여성복 존이에요. 보통 백화점들이 잘 나갈 땐 영캐주얼/캐릭터캐주얼/미시캐주얼 3개 층까지도 분할해 운영했으니까요.
그런데 요즘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