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매장픽업 #BOPIS 는 제한적인 물류 방식이라고 여겨져 왔어요. 그러나 최근 들어 라스트마일 물류비가 인상되고, 이커머스가 둔화되면서 기업들은 매장픽업을 새로운 기회로 보기 시작했죠. 일본 #시마무라 의 경우, 이커머스 비중은 작지만, 물류의 90%가 매장 픽업으로 배송되고 있어요.미국에선 BOPIS(Buy Online, PickUp in Store) 시스템, 즉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오프라인으로 찾는 이커머스 물류 방식이 꽤 보편화되어 있어요.미국에선 주로 신선식품을…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