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아웃도어 #스노우피크 의 놀라운 콜라보 세계.Life Expo 2022 에서 스노우피크는 많은 걸 공개했답니다.스노우피크가 #토요타, 그리고 #리비안 과 만들고 있는 것들.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확장은 끝이 없어요.
스노우피크가 1958년 시작해 오늘날과 같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2가지 동력이 있었어요.
첫번째 동력은 그들은 스스로 '아웃도어' 문화를 생활의 여러 분야로 확장했다는 거예요. 스노우피크는 캠핑 기어로 시작했지만, 오늘날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 패션을 만들고, 캠핑장을 운영하고,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 소개한 대로 주택사업을 합니다.
두번째 동력은 '협업'에 강하다는 거예요. 옷을 만들고, 가구를 만들고, 캠핑장을 운영하는 것 까지는 스노우피크가 할 수 있지만, 만약 모든 비즈니스를 직접 운영하려 든다면 스노우피크의 성장은 여기서 멈췄을 거예요.
스노우피크는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새로운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