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패션브랜드들은 모두 #OMO스토어 를 이야기해요.
이 방식은 실제로 효과가 있는 듯 합니다.
최근 OMO스토어를 오픈한 한 일본의 패션 대기업은
#1주일만에#매출급등 이란 달콤한 열매를 맛보고 있어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일본 패션 대기업들이 운영하는 많은 브랜드들은 최근 존망의 위기를 겪고 있어요.
백화점 자체가 어려워지면서 백화점에서 철수하는 브랜드들이 줄을 잇고 있고, 이들은 이제 다른 방식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모색 중이죠.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방향은 온라인 중심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오프라인 매장은 OMO 방식(Online Merges with Offline)으로 내겠다는 거예요.
일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