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15년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매출은 겨우 453억.
너무 적다구요..?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오늘 글을 꼭 읽으셔야 함다.
#고성장비즈니스 를 할 것인가, #버는비즈니스 를 할 것인가~
"고객들이 #가처분시간 을 가장 많이 소비하는 플랫폼", 이들은 꿈의 순수익률 12%를 달성하고 있어요.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은 주말에 뭐하셨나요..? 전 동네에 사전투표 줄 늘어선 거 보고.. 어찌나 놀랐는지요. 걍 당일날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다들 사전투표 하는 거 보니깐.. 나만 바보 같은 거 있죠.. ㅠㅠㅠ 당일날 못하진 않겠죠..? ㅋㅋㅋ 이번에 왠지.. 투표 안 하면 사회적으로 매장될 거 같아요.. ㅋㅋㅋ
오늘은 정말 신기한 브랜드 이야기예요.
이 브랜드는 정말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운 브랜드랍니다.
일단 이름부터 길어요. '북유럽, 생활의 도구점(北欧、暮らしの道具店 호쿠오오 쿠라시노 도오구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