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 이에요~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서 #닛신 의 마케팅을 소개했지요?최근 닛신에선 이른바 #합체컵면 이란 신제품이 인기랍니다. 요즘은 뭘해도 흥하는 닛신입니다~
오늘 소개한 닛신의 제품 중에 지난해 9월 발매되서 일본에서 버즈를 일으킨 제품이 하나 또 있는데요.
이건 약간 한국의 짜파구리랑 비슷한 개념이랄까.. 일본 말로는 '컵누들 슈퍼합체(カップヌードル スーパー合体)'란 4개의 제품이에요. 컵라면인데 서로 다른 라면맛 2개가 섞여있는 거죠.
이 라면은 닛신에서 컵라면 발매 50주년을 기념해 만든 제품이에요. 소셜 미디어에 게재된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보고 만들어지게 됐죠. 소비자들이 소셜에서 컵라면 2개를 섞어먹으면 맛있다고 포스팅들을 하고 있느 걸 보고 '맛있는 것들끼리 섞어먹는다'는 아이디어를 냈다고 해요.
그리하여.. 닛신의 8개 스테디 셀러를 두개씩 섰어서, 컵 국수 & 시오라면, 카레 라면 & 해산물 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