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SPC삼립 의 #포켓몬빵 이 있다면.. 일본엔 #닛신식품 의 #후타토메피규어 가 있는 거십니다~닛신식품 #다이렉트마케팅 팀의 연이은 캠페인 성공작. 이제 마케팅은 감성마케팅 시대로 돌아오고 있어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즘 날씨가 왜케 청명한지요~! 저는 뭔가 컨퍼런스 전에 마지막 주말을 즐긴 느낌이에요. 앞으로 1달간은 주말에도 못 쉴 듯합니다. 영화 마녀 개봉했음 볼라그랬는데 17일에 개봉이란 슬픈 사실...ㅠㅠㅠ
오늘은 일본의 닛신식품 이야기예요.
한국에 포켓몬빵이 있다면, 일본엔 닛신라면이 있다아~! ㅋㅋㅋㅋ
최근 들어 마케팅이 다시 '브랜드 마케팅', 즉 '매스 마케팅'의 영역으로 돌아오고 있지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데이터 드리븐과 타겟팅이 가장 중요한 마케팅 축이었다면, 최근엔 이런 퍼포먼스 마케팅이 벽에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