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란스 가 프랑스에서 #구독서비스 를 시작해요.
레거시 뷰티브랜드로선 #가장#대대적인#규모 의 서비스예요.
과연 소비자의 호응이 따라줄까요?
클라란스는 #대단한성공 을 맛본 프로젝트 덕에 확신에 차 있어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레거시 뷰티 브랜드들의 구독서비스가 코로나 이후 본격화되기 시작했어요.
이전에도 로레알이나 에스티로더의 경우, 브랜드별로 인기있는 제품들은 구매시 구독 옵션을 두고 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여성들이 자신이 쓰던 파운데이션이나 스킨케어 제품은 거의 동일한 것을 반복 구매하기 때문에, 이런 제품들은 3개월, 6개월 단위로 구독할 수 있도록 해놓는 것은 일반적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