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에서 무섭게 성장 중인 #내수브랜드 가 있어요.
2020년 한해는 아마 #Peacebird 의 해가 아닐까 해요.
여성과 남성 모두에서 탄탄한 실적을 보여주는 Peacebird.
이들은 어떻게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을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지금 중국에서 무섭게 부상 중인 내수 브랜드가 있어요.
코로나는 중국 내수패션에 필터와 같은 역할을 했어요. 2020년이란 한 해를 보내고 Top브랜드의 위치에 남아있는 브랜드들은 정말 강력합니다.
중국의 时尚商业快讯에 따르면 중국의 패션브랜드 Peacebird의 2020년 순이익은 전년비 27% 증가한 7억 위안으로 예상돼요. 이 실적은 2019년 실적보다 우월합니다. Peacebird는 2019년에는 순이익 3.5% 감소를 기록하면서 5억 5500만 위안으로 마감했었어요.
올 초 모든 중국기업들이 코로나의 여파로 고통받고 있을 때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