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 서서히 #LV피로 란 말이 번지고 있어요.
1선급 도시의 소비자들이 LV에 대해 피로감을 호소할 때,
#루이비통 은 중국에서 어떤 전략을 펼쳐야 할까요?
루이비통은 과감하고도 영리하게 움직이고 있어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중국 시장은 넓고 거대합니다.
너무도 빠른 경제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 나라에서 1-2선급 도시와 즉 3선급 이하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은 달라도 너무 다르죠. 1선급 도시들의 라이프스타일은 뉴욕이나 도쿄같은 국제도시들과 다르지 않고, 도리어 상류층의 경우 더 풍요로운 소비를 하고 있어요.
한동안 럭셔리들의 주요 고객은 바로 중국 1-2선급 도시의 상류층이었어요. 상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