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럭셔리 기업들이 #AR, #VR 같은 기술들을 사용해요.
하지만 이것이 '테크놀러지 구경'을 넘어 #브랜드경험 으로 이어지나요?
이번 #Chaumet 의 중국 전시회 #TiaraDream 은 그랬던 듯요.
디지털 기술이 관중을 브랜드속으로 #몰입 시키는데 성공합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그동안 많은 럭셔리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AR과 VR를 사용해왔어요.
지난달 중국에서 열렸던 Chaumet의 방식은 과거의 방식과는 다른 진화된 방식의 기술매치를 보여주었답니다. Chaumet는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AR을 사용하기 보다는브랜드 본연의 가치를 돋보이게 하는 방식이 무엇인지에 포커스를 두었어요.
24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LVMH 소유의 주얼리 메종 Chaumet는 지난 11월 4일부터 30일까지 베이징 싼리툰에서 "Tiara Dream"이란 전시회를 개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