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선 점점 #스트리트패션 이 #프로그램 들과 융합 중이에요.
단순한 협찬을 넘어, 엔터테인먼트기업과 패션기업의 콜라보가 중요해요.
럭셔리브랜드 중에선 처음으로 #버버리 가 합류했네요.
중국이 컬쳐안에서 패션을 다루는 법,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한 때 TV에 치우쳐 있던 비디오 컨텐츠의 영역은 오늘날 다양한 채널로 분산되기 시작했어요.
이제 유튜브와 같은 비디오 채널용 프로그램이 TV못지 않은 인기를 끌기도 하고, 심지어는 틱톡같은 SNS 채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TV보다 더 큰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은 패션기업들이 누구의 손을 잡아야할 지를 판단하기 복잡해지게 만들고 있어요. 특히 중국의 상황은 더욱 복잡합니다.
얼마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