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에 진출하신 기업이라면 눈여겨볼 트렌드예요.
최근 중국에서 #스키 가 새로운 레저로 각광받기 시작했어요.
90년대의 한국 스키붐을 기억하시나요?
중국에서도 패션의 강력한 블루칩이 될지 모른답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오늘날 중국 시장에 진입하려는 기업들이 중국의 여성복이나 남성복을 노리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미 너무 많은 중국 내수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기 때문이죠. 아동이나 스포츠의 경우 틈새가 있지만, 역시 이 분야역시 내수 기업들이 빠르고 촘촘하게 틈새를 메우는 시장이 되고 있어요.
이럴 때 새로 떠오르는 레저문화는 패션에서 큰 블루칩 역할을 합니다.
한국에서도 90년대 일었던 스키붐은 지지부진했던 브랜드 엘레쎄를 단박에 탑브랜드의 자리에 올려놓았어요. 이후 불어닥친 골프붐은 르꼬끄 스포르티브에 이어 파리게이츠에 이르는 Young Golf 시장의 물꼬를 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