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뷰티 시장에 변화가 일고 있어요.
너무 많은 플레이어들이 경쟁하는 치열한 시장이다보니,
이제 뷰티제품을 넘어 #뷰티스낵 이 빠르게 부상하는 중입니다.
어떤 트렌드인지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중국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각광받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있어요.
과거에는 립스틱을 발라보고 발색감을 말해주던 그들은 이제 자신의 팬 앞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합니다.
Jing Daily에 따르면 이 중국 뷰티인플루언서들이 최근 개척하기 시작한 새로운 장르는 '피부에 좋음'을 강조하는 각종 간식거리 들이예요. 제비집 젤리디저트, 무설탕 젤리캔디, 콜라겐 에너지바 같은 것들이죠.
이 제품들은 과포화된 중국 뷰티 시장에서 너무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너도 나도 뷰티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피로함을 느끼기 시작한 중국 여성들에게 새로운 환기를 불러일으킵니다.
특히 코로나를 겪으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자, 이런 웰빙 간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