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폭풍같았던 #라이브커머스 매출이 감소하고 있어요.
일시적 현상인지 모멘텀이 필요한 건지 예의주시되고 있어요.
지금 라이브커머스 시작하신 분들 많으시쥬?
여러분의 프로젝트는 어찌되어가고 있나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중국의 7월 소매 매출이 감소한 까닭일까요? 중국의 상반기 소매업을 떠받쳤던 라이브커머스 매출이 심상치 않습니다.
라이브커머스는 코로나로 중국이 락다운 되었을 때 많은 패션 브랜드들의 매출을 지탱해준 채널이었어요. 이후 락다운이 풀리고 321라이브쇼핑 축제 때에는 이 기간을 통해 잃어버린 매출을 거의 전부 회수한 브랜드들도 있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