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150년간 케첩을 만들어 온 CPG 브랜드 #하인즈 가 있어요. 1세기가 넘게 안정되었던 시장이었지만 케첩이 설탕 덩어리라며 MZ세대가 외면한다는 걸 알았을 때..! 하인즈는 #오레오 의 길을 걷기로 결심해요.과거에 CPG는 가장 지루한 세계였지만, 이제는 제일 힙한 CPG가 되어야 할 필요가 있어요. 오래된 브랜드가 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알려진 공식은 요러합니다.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점점 힙해지는 CPG 세계의…
소셜마케팅의 미래: 인플루언서들이 ‘디지털 클론’으로 부업을
2025년에도 브랜드들은 #소셜마케팅 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에요. 그런데 인플루언서들이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