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마존라이브 가 TV에 나오는 아셨어요?"
바로 지난 주에 벌어진 일이에요. 아마존이 공개한 보도자료에선 핑크색 수트를 입은 여성이 요렇게 묻고 있어요. 미래 #홈쇼핑 은 아마도 #쇼퍼블OTT 가 될지도요. 여기서 몇 가지 함께 알아둘 점은요.
-홈쇼핑은 전화를 걸었는데, TV로 OTT를 보면서 하는 쇼핑이란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나요?
-아마존의 OTT 시스템이 가진 넷플릭스와는 다른 강점, 아마존의 #채널 방식에 대해서도 알아보아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미래의 홈쇼핑에 대한 이야기예요. 미래 홈쇼핑은 아마 TV 홈쇼핑이 아니라 쇼퍼블 OTT가 될지도요.
지난주 아마존이 자기네 라이브커머스 '아마존라이브(Amazon Live)'가 이제 스트리밍 서비스의 쇼퍼블 채널로 확장된다고 발표했어요. 이 보도자료의 홍보영상은 핑크색 수트를 입은 여성은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