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면 눈여겨보셔야 할 트렌드예요.
이제 #수납 이란 분야, #홈오거나이징 이란 분야는 전문가의 영역이에요.
아직도 다양한 수납 정리함을 팔고 계신가요?
이 분야가 어떻게 #브랜드화 되고 있는지 한번 보세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홈리빙쪽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주목하셔야 할 트렌드가 있어요.
곤도 마리에가 정리와 수납에 대한 계몽을 전도한 이래 '스토리지(Storage)'는 홈리빙에 중요한 분야가 되었어요. 이전부터 홈리빙 브랜드들은 수납용품에 많은 SKU를 할애하고 있었지만, 지금 트렌드는 그 이상의 제안을 원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집안 정리, 홈 오거나이징(Home Organizing)이란 분야는 더 큰 컨텐츠가 되었어요. 수납용품을 단품으로 구매하기 전에, 집안 전체의 수납플랜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에 대한 큰 그림이 필요해요. 즉, 소비자들은 이제 전문적인 큐레이션 하에 수납 용품을 사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