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즈니스트렌드에선 #Gap 의 약진을 이끌고 있는 리처드딕슨의 리더십에 대해 소개했어요. 딕슨의 턴어라운드에서 가장 중요한 파트너는 어쩌면 한국의 #한세실업 일지도요. Gap 정도 규모의 기업에서는 공급망이 탄탄해야 비로소 '디자인 중심 혁신'이 가능해요.
얼마 전 갭(Gap Inc.)의 샌프란시스코 본사에서 열린 Supplier Summit에서 한국의 한세가 그룹의 "2024 Supplie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어요.
한세는 1991년부터 Gap Inc.와 협력하여 Old Navy, Gap, Banana Republic, Athleta 등 상징적인 브랜드를 위한 광범위한 의류를 생산해 온 주요 파트너예요.
이날 갭의 CEO 리처드딕슨은 "20년간 협력하면서 한세는 지속적으로 우리에게 영감을 주고 함께 성장해 가장 큰 소싱 파트너가 되었다."라고 말했답니다.
한세는 1991년 협력업체로서 갭과 인연을 시작했어요. 그 이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