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hee

2018-01-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아웃도어보이스(Outdoor Voice)란 브랜드를 소개할까 해요. 지금 미국에서 아주 핫한 패션 브랜드이자 스타트업이죠. 한국에도 몇몇 블로거들이 이 브랜드 소개글을 쓴 바 있고, 몇몇 쇼핑몰에서는 이미 수입하여 판매 중이기도 하죠. 그런데 한국에서 쓰여진 이 브랜드의 소개 중에는 어쩐지 제대로 된 것이 하나도 없더군요. 아웃도어보이스의 창업자인 Tyler Haney가 인터뷰때마다 그렇게 강조했던 브랜드의 이야기들이 왜 한국에선 소개되고 있지 않은 걸까요?
그 소개글들을 읽다보니어쩌면 바로 이런 문제 때문에 한국에선 OV(아웃도어보이스의 준말) 같은 브랜드가 나오지 못하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오늘 OV의 스토리를 스터디하면서, 같이 한번 생각해봤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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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이 포화상태가 되면서 반년만에 700개 매장이 줄었다고 합니다. 7월 감소율은 2.0%에 달했습니다.(뉴스1 보도)
패션 플랫폼 ‘브랜디’와 ‘하이버’ 운영사 뉴넥스가 결국 기업회생을 신청했습니다. (아시아 경제 보도)
현대백화점이 브랜드 인큐베이팅 플랫폼 ‘어택(ATTAG!·사진)’을 런칭합니다. 패션부터 IP(지식재산권)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헤럴드경제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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