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미들_럭셔리 기업들은 한계에 부딪혔어요. 버버리와 YSL이 가격인하를 단행했답니다. 기존 제품에 대해 가격을 인하할 때의 위험, 미들 럭셔리들은 그 위험을 감수하고 중산층을 붙잡고자 해요.
중급 럭셔리 브랜드들이 이제 한계에 도달한 것 같아요.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버버리, YSL 등 미들 럭셔리 브랜드들은 시장을 탈환하기 위해 가격 인하를 시도하고 있어요.
Bernstein 데이터에 따르면, 버버리는 최근 중간 크기 나이트 핸드백의 가격을 22% 인하했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니엘 리(Daniel Lee)가 취임 이후 디자인한 모든 핸드백의 가격을 평균 5% 인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