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패션브랜드는 #옷을 #파는 #비즈니스인가요?
그렇지 않은 듯 해요.
벽돌부터 젓가락까지 판매하는 #슈프림 처럼,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모든걸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과거에 브랜드의 정체성은 그 브랜드가 어떤 제품을 다루는가에 의해 좌우되었어요.
어떤 브랜드를 설명하려면 이 브랜드가 여성복 브랜드인지, 스포츠 브랜드인지, 아동복 브랜드인지를 먼저 설명해야 했죠. 하지만 오늘날 이런 경계가 더 이상 분명할까요?
우리가 아는 Supreme은 남성복브랜드에요. 하지만 우리는 Supreme이 제작한, 기타, 라이터, 럭비공, 벽돌 심지어 젓가락까지 판매되는 것을 보아왔어요. Supreme은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