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디자이너들이 늘고 있어요. #패션쇼 에는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요. 누군가는 ‘좋은 홍보 기회’라 말하지만, 그런 홍보가 과연 매출로 연결되고 있을까요? 디자이너들은 이제 창의적 대안을 찾고 있어요. 패션쇼 외에 어떤 방식의 이벤트가 가능한지 알아볼까요? 많은 디자이너들은 패션쇼의 기회를 갖길 원해요. 매장에서와 달리, 쇼에선 낱개의 상품이 아닌 자신의 전체적 세계관을 보여 줄 수…

다시 ‘패션 편집숍’의 시대: 다만 ‘디지털 혁신’ 중심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패션계에선 유명 #편집숍 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이제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