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패션 도 #가상쇼핑 붐이 일고 있어요.
패션에서 가상쇼핑은 2가지 경험으로 특징지워집니다.
#가상플래그십, 그리고 #디지털퍼스널쇼핑 이에요.
누가 어쩌고 있는지 함 알아볼까유?
edited by sasshi(박주민)
요 몇달간 우리는 뷰티업계에서 가상 플래그십이 하나의 New Normal이 되는 것을 지켜봤어요.
뷰티브랜드들의 이커머스 사이트는 예전부터 있었지만, 이 이커머스 사이트들에 VR 스토어 체험이 가미된다는 것은 코로나 이후 시작된 새로운 흐름이에요.
이 밖에도 많은 유통들이 가상 스토어를 준비 중이라고 말씀드렸죠?
특히 '디스플레이 마케팅'이 절대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오프라인 스토어가 폐쇄되자, 유통기업들은 크리스마스용 가상 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에게 시즌의 느낌을 강조하며 매장을 실제 쇼핑하는 느낌을 주고자 노력 중이에요. 대표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