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럭셔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건 It-Bag이 아니랍니다. 이제 #잇주얼리 It-Jewelry가 새로운 동력으로 부상하는 중이에요. 불경기에서도 소비자들이 기꺼이 주머니를 여는 품목은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티파니의 '바로 그 주얼리'들, 50년 넘게 같은 모티프를 유지해 온 아이코닉한 제품들이에요. 지금 #리치몬트 의 주식 성장은 LVMH를 능가하고 있어요.
최근 럭셔리 부문의 라이징 스타는 더 이상 잇백(It Bag)이 아닌 듯해요.
Business Insider에서는 얼마 전 조용한 럭셔리 시대에도 신분을 상징하는 심볼들이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는 기사를 냈어요. 이 기사에서는 까르띠에 러브 브레이슬릿(Cartier Love), 반클리프앤아펠 알함브라(Van Cleef Alhambra) 목걸이, 티파니 본 커프(Tiffany Bone Cuff)가 "매우 인기"라고 언급했죠.
까르띠에 러브 브레이슬릿은 나사 모티프가 특징인 오랜 클래식 아이템이에요. 50년 동안 같은 모티프로 출시되어 왔고, 여전히 회사 수익의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