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이후의 #마케팅전략 은 어떻게 달라지고 있을까요?
현재 기업의 90%가 전략을 수정 중이에요.
"#더적은 #예산 으로 #더큰 #매출 을 올려 손실을 커버하게나~~"란 미션.
크게 어떤 전략 수정들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벌써 금욜이네요. 이번 주는 휴가 다음 주라 어벙하게 보낸 듯해요. 아이 참.. 약속도 있었는데 취소하고 게으르게 집콕했어요. 다음 주부턴 빠릿빠릿하게 돌아다니고 계획했던 것도 빠짐없이 하리라아아~!
오늘은 마케팅 이야기예요.
여러분은 올 하반기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계신가요? 작년 말 올해 초에 세우셨던 그 전략, 그 예산 그대로인 기업.. 설마 있으세유?
코로나 기간 동안 가장 큰 타격을 입었던 분야 중 하나가 사실 마케팅 분야랍니다. 예산이 숭덩숭덩 깎여나간 대표적 카테고리니까요. 일단 광고 예산이 얼마나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