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암호화폐 시장과는 달리, 패션의 #NFT실험은 지속되는 중요.
최근 #아디다스 와 #지방시 가 NFT 컬렉션을 출시했는데요.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은 서로 다르면서도 인상적이에요.
이제 브랜드에 맞는 짜임새 있는 NFT 플젝을 시도해야 할 때예요.
패션은 점점 NFT와 실물패션을 아우르는 Physital 패션을 추구하고 있어요. 이제 디지털 패션은 캠페인용 이벤트가 아니라 패션이 집중해야 할 또하나의 SKU가 되고 있죠.
얼마 전 아디다스가 Adidas Originals 최초의 웨어러블 디지털 패션 컬렉션 "Virtual Gear"를 선보였어요. 이 컬렉션은 16개의 한정판 디지털 아우터웨어로 이뤄져있고, NFT로 판매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