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 이에요~
요즘 리테일러들은 너도 나도 #광고업#진출 하느라 바빠요.
#유통 들의 광고업을 #리테일미디어 라 부르는데요.
요 4개월간.. 누가누가 출사표를 던졌게요?
많은 기관들이 2022년은 '리테일 미디어(Retail Media)의 해'가 될 거라고 이야기해요. '리테일 미디어'는 유통기업들이 만든 광고플랫폼들을 말하죠.
2021년, 이미 이 시장에 뛰어든 플레이어들이 꽤 있쥬..? 그리고 뛰어들자마자 꽤 짭짤한 부수입을 내는 유통들도 적지 않은 상황인데요. 이미 월마트는 1조 8000억, 인스타카트는 3500억이 광고에서 나오는 상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