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트업 들은 지금이야말로 #중국기회 를 잡을 때예요.
중국에선 #틈새뷰티 시장이 전에없는 인기를 모읍니다.
#Tmall 은 흐름에 발맞추어 #해외인디뷰티 육성 프로젝트를 열었어요.
어떤 기회들이 있는지 지금 살펴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중국시장은 그동안 빅브랜드, 명품 브랜드들의 시장이었어요. 그러나 최근들어 틈새시장에 새로운 기회가 생기고 있습니다.
얼마 전 미국의 인디 백(Bag) 브랜드 하나가 중국에서 나홀로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소개한 바 있는데요. 앞으로 이런 기회는 점점 더 많이 열려서 해외의 인디 브랜드들이 중국에 진출하는 케이스는 더 많아질 듯 해요.
얼마 전 Vogue Business 에서는 중국 내에서 소비자들이 서양의 '틈새 뷰티(Niche Beuty)', 즉 인디뷰티 브랜드 제품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는 기사가 실렸어요. 그런가 하면 Jing Daily에서는 중국의 향수 시장이 새로이 개편 중이라면서 서양의 인디 브랜드와 중소 브랜드들이 큰 기회를 갖게 될 거라고 썼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