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용한_럭셔리 시장이 확장되면서 패션 기업들은 고퀄리티의 블랙라벨을 런칭하는 흐름이 다시 형성되고 있어요. 충성 고객들이 있다면, 그들은 더 좋은 소재의 옵션에 관심을 보일 거예요.지금으로부터 10여 년 전 한국 패션계에는 블랙라벨 붐이 일었던 적이 있어요. 중국과의 내셔널 브랜드라면 너도나도 블랙 라벨을 별도로 런칭해 더 고급스러운 캡슐 컬렉션들을 선보이곤 했죠.당시 소비자들은 더 좋은 소재로 만들어진 블랙 라벨…

How They’re Moving
한 주간의 글로벌 패션 유통가 소식이에요~– 1분기 아디다스, 스케처스, 제냐, 케어링, 인터파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