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용한_럭셔리 시장이 확장되면서 패션 기업들은 고퀄리티의 블랙라벨을 런칭하는 흐름이 다시 형성되고 있어요. 충성 고객들이 있다면, 그들은 더 좋은 소재의 옵션에 관심을 보일 거예요.지금으로부터 10여 년 전 한국 패션계에는 블랙라벨 붐이 일었던 적이 있어요. 중국과의 내셔널 브랜드라면 너도나도 블랙 라벨을 별도로 런칭해 더 고급스러운 캡슐 컬렉션들을 선보이곤 했죠.당시 소비자들은 더 좋은 소재로 만들어진 블랙 라벨…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