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파티데이터 파워가 어떤 건지 감못잡은 분들.
여러분의 고객은 몇개의 세분화된 타겟으로 분류되어 있나요?
'어.. 첫방문고객.. 첫구매고객.. 재구매고객.. 또 머더라...?'
#아식스 는 무려 45,000개 유형을 세분화해 타겟팅해요.
그러자 그려지는 드라마틱한 V자 턴어라운드 실적..! 읽어보시오소서!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아아 어제는 정말 기쁜 날이었어요~ ㅋㅋㅋ 이번 넥스트커머스 포럼에 연사로 누가 등장하는지 알면 여러분 깜짝 놀라실 걸요..? 요즘 개발자 못구해 쩔쩔매시는 분들.. 기존 시스템 굴릴 개발자도 없는데.. 자꾸 NFT니 신기술 트렌드도 생겨나서 골아픈 분들.. 이번 7월 6-7일 놓치지 마세요. 그렇게 다 고용해서 따라잡는거 아니에여! ㅋㅋㅋㅋ
오늘은 '제로 파티 데이터'와 '아식스(Asics)' 이야기예요.
하핫... 둘 다 뭔가 입에 짝짝 붙지는 않는 이름들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