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3년간 #럭셔리 브랜드들의 #아동복 진출이 활발했어요.
이 많은 아동복들 뒤에는 2개의 기업이 있답니다.
럭셔리 아동복 시장을 움직이는 두 기업,
#CWF 와 #시모네타 를 소개합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오늘자 How they're Moving에서는 Michael Kors의 아동복 진출 뉴스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현재 럭셔리 브랜드들은 너도 나도 아동복 런칭에 열을 올리고 있어요.
럭셔리 아동복은 매우 독특한 분야예요. 이 산업의 근간은 럭셔리 '아이웨어(eye-wear)' 혹은 럭셔리 '향수'나 '뷰티' 시장과 비슷한 라이센스 시장을 그 골자로 하고 있어요.
우리는 많은 럭셔리 브랜드 라벨이 달린 선글라스와 향수의 이름을 기억하고 있지만, 대부분 이 제품들은 라이센스 제품들이에요. 아르마니, 불가리, 샤넬, 미우미우 등의 선글라스는 Luxitica에서 제작하고, 부쉐론과 페라가모의 향수는 Inter Parfums가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