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은 ‘고기의 테마파크’라 불리는 ‘안즈오니쿠’ 고기공장 직판소의 오픈런이에요. 푸드가 체험이 되면서, 최근 #전문틈새식품점 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 성공 조건은 ‘진짜 전문적일 것’. 오늘은 일본의 #직판소 트렌드를 함 알아볼까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최근 유통가에서 보석처럼 빛나기 시작한 스토어들 이야기예요. 특별한 테마가 있는 식품점들, 혹은 한 가지 제품군만 파는 식품점들… 소위 ‘전문 틈새 식품점’이라 불리는 곳들이죠.오늘 스몰토픽에서도…
[가격전략] Amazon의 새로운 툴: ‘소비자 존중’이란 심리학을 이해할 때
요즘 달라진 #아마존닷컴. 최근 아마존이 ‘가격 히스토리’ 툴을 시험 중이에요. 이제 #가격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