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도록 #럭셔리 시장은 #잇백 이 지배하던 시장이었어요. 잘 알려진 상징적인 백들은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승승장구했는데요. 이제 잇백에 올인했던 전략들은 도리어 럭셔리 성장에 함정이 되고 있어요. 달라지고 있는 럭셔리 씬의 풍경을 짚어봅니다. 그간 럭셔리 시장에서 누구나 보고 아는 상징적인 스타일, 즉, ‘잇백’은 가장 큰 매출을 일으키는 대표적 품목이었어요. 그러나 The Independents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향후 2년…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