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러들은 다시 재충전을 시작했어요.
미국의 #메이시스백화점 은 인플루언서 전략을 바꾼 듯 해요.
이들은 다수의 마이크로인플루언서 군단을 모으고 있습니다.
어떤 전략인지 한번 들어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코로나 이후 백화점의 미래는 더욱 불투명해졌어요. 이제 전자상거래로의 과감한 이동은 백화점들에게는 운명처럼 남은 마지막 선택지이기도 합니다.
현재 많은 유통들이 이커머스를 촉진하기 위한 방법으로 주목하는 것은 '소셜커머스'예요. 왜냐하면 인스타그램에서는 오프라인에서의 디스플레이 경험을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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