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때 화르륵 타올랐던 #쿡웨어 열기는 빠르게 식고 있어요.
이미 너무 많은 이들이 쿡웨어를 장만한 거죠.
여러분이라면, 이럴 때 어떻게 #추가판매 를 끌어내시겠어요?
정답은 #패션 의 법칙을 따르세요. #Great_Jones 처럼요
한동안 북유럽풍의 시크하고 모던한 cookware들은 인기리에 판매되던 시기가 있었어요.
'무독성'을 강조한 밀레니얼 감각의 조리도구 브랜드로는 Our Place, Caraway등이 대표적이었죠. 특히 요리가 범국민적 취미생활이 되었던 팬데믹 기간 동안에 이들의 인기는 대단했어요.
그러나 D2C 조리도구들에 대한 인기는 확실히 식고 있어요. 팬데믹이 끝나면서 사람들은 외식을 선호하는 방향으로 라이프스타일을 바꾸었고, 아직 쿡웨어를 교체할 만한 시기는 오지 않았기 때문이죠.
지금은 많은 소비자들이 필요 이상으로 쿡웨어를 주문해 쟁여 둔 상황이에요. 이런 시기에 쿡웨어들은 어떻게 움직여야 추가적 소비를 이끌어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