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액세서리 브랜드 매출은 8700만달러에 달해요.
이 브랜드는 지난 3년간 1300% 성장을 기록했죠.
단일 카테고리에 머물지 않고 빠르게 SKU를 확장한 결과예요.
브랜드 #KITSCH 의 이야기예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해마다 많은 스타트업들이 탄생하고 그들 중 일부는 빠른 속도로 성장해 명성을 얻어요.
하지만 어떤 브랜드는 꽤 오래전 시작했지만 런칭후 10년이 지난 후에 빛을 발하기도 하죠. 오늘 소개할 주인공 또한 2010년 런칭해 작은 인디브랜드로 느리게 성장하다가 최근 3년사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글로벌 유명세를 얻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11년 된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 Kitsch는 오늘날 헤어 타월, 스크런치(한국에선 곱창 밴드라 불러요), 브러시와 같은 헤어 및 바디 제품과 실크 베갯잇 및 아이 마스크와 같은 수면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예요. 이 사이트는 런칭 당시 머리끈과 스크런치를 주로 다루고 있었지만, 지금 SKU는 꽤 넓은 외연으로 확장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