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기간 기업들은 이커머스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발견했어요.
이 #뷰티스타트업 은 #X세대 고객에게서 기회를 발견했답니다.
밀레니얼 세대에 비해 #2배넘게#구매하는#큰손 고객들.
이들을 겨냥해 이커머스 매출을 3배 키우는 법,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얼마 전 최근들어 50-60대를 정조준하는 리테일러들이 늘고 있다고 말씀드린 바 있는데요.
뷰티 쪽도 상황은 마찬가지인 듯 합니다. 코로나 기간동안 락다운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인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자사몰을 가지고 있던 뷰티 브랜드들은 드디어 자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데이터를 가지게 됐어요. 일부 브랜드들은 자신의 고객 중 4-50대에 포진해 있는 X세대가 의외로 많다는 걸 알게 되었죠.
Lilah B.는 6년된 뷰티 스타트업이에요. 미니멀한 방식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또 클린뷰티로 유명한 처음 Barneys New York을 통해 데뷔했고, 현재는 Net-a-Porter, Neiman Marcus 및 Nordstrom을 비롯한 고급 소매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