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니클로 가 미국에서 #매거진마케팅 에 몰두하는 중이에요. 유니클로의 잡지 #LifeWear 는 어느새 발행부수 150만부를 넘어서요. 이 마케팅이 지금 북미에서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유니클로가 일본과 미국에서 라이프스타일 잡지에 베팅하고 있어요.
LifeWear라고 하는 이 잡지는 1년에 두 번 실제로 인쇄되어 발행되는데, 유니클로 온라인과 일본 및 미국 전역의 상점에서 무료로 배포 중이에요.
"The Art of Everyday Life"를 주제로 한 최신호인 2023년 봄/여름호는 무려 120페이지에 달합니다. 일본어와 영어로 인쇄되는 LifeWear는 현재 150만 권 정도가 유통되고 있다고 해요.
이 LifeWear는 유니클로의 제품 카탈로그가 아니에요. 이 매거진은 유니클로가 창조하는 '라이프웨어'라는 철학, 즉, '단순한 옷이 아니라 매일 입는 사람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의류'라는 가치를 담는 잡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