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중국 시장의 성장이 둔화되면서 많은 글로벌 패션 기업들은 #인도 에 주목하고 있어요. #유니클로 는 2019년 인도에 진출해 3년 만에 흑자를 달성했죠. 유니클로 인디아의 성공 요인에는 몇 가지 배울 점이 있답니다. 인도가 세계 소비시장에서 두 번째 중국으로 부상할 수 있을까요? 유니클로는 누구보다 인도의 미래를 확신하고 있는 브랜드예요.인도는 2022년 기준 인구 13억 9,200만 명으로 세계에서 두…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