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나도 #웰니스 시장을 잡으려는 요즘, 웰니스의 원스탑 쇼핑은 어디서 가능할까요? 백화점? 편의점? 아니면 뷰티숍..?
"내가 볼 땐 내가 적임자 같소!"하고 발벗고 나선 채널은 #슈퍼마켓 이랍니다. 이들은 푸드로 #식이 를 쥐고 있어요. 이 식이가 제대로 #데이터 화되고, #메디털 과 만난다면 어떻게 될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웰니스라는 거대한 기회를 잡으려는 슈퍼마켓들의 이야기예요.
여러분이 보시기엔 웰니스 트렌드의 가장 큰 수혜자가 될 리테일은 뭐라고 생각하세요? 백화점..? 아니면 편의점..?
이 분야가 워낙 여러 카테고리에 걸쳐 제품과 서비스가 나오다 보니 사실 어떤 채널이 트렌드를 어필하는 데 가장 효율적인지 판단하기 어려워요. 어떤 면에서는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랄까... 웰니스와 '약국'이란 조합도 나쁘지 않고, 웰니스와 '뷰티'란 조합도 나쁘지 않아 보이죠. 왜냐하면 웰니스 제품이라는 거에는 제약회사 물건도 있고 뷰티 회사 물건도 있으니까요.